Dole 과일농장

돌(Dole) 코리아 ‘2013 스위트 맘’ 캠페인 성공적 마무리




세계 최대 청과회사인 돌(Dole)코리아는 프리미엄 과일 브랜드 '스위티오(Sweetio)'를 효과적으로 알리기 위해 진행한 ‘2013 스위트 맘' 캠페인을 성공적으로 마무리했습니다.

돌코리아는 2013년 4월부터 11월까지 공식 홈페이지(http://sweetmom.dole.co.kr)를 비롯하여 트위터와 페이스북, 블로그 등 다양한 온라인 채널을 통해 ‘스위트 맘 캠페인’에서 이벤트를 진행했는데요. 많은 소비자들의 꾸준한 참여를 성공적으로 이끌었습니다.

2013년 ‘스위트 맘’ 캠페인은 달콤한 우리 가족, 사랑하는 우리 가족, 우리 가족의 건강한 다이어트, 즐겁고 행복한 우리 가족, 우리 가족이 즐겨 먹는 과일과 채소, 우리 가족의 힐링 노하우, 나만의 웰빙 식단, 나의 영양을 책임지는 과일과 채소 등 매월 다양한 테마를 통해 건강한 과일과 채소 섭취를 권장하는 이벤트를 진행했으며, 많은 소비자들의 꾸준한 참여를 이끌었습니다.

돌코리아는 2014년에도 지속적으로 ‘스위트 맘’ 캠페인을 진행하며 보다 다양한 이벤트와 경품과 함께 고객들과 지속적으로 소통할 예정입니다.

"Dole Brand Story" 카테고리의 다른 글

2013/12/02 16:21 2013/12/02 16:21

TRACKBACK :: 이 글에는 트랙백을 보낼 수 없습니다

1  ... 603 604 605 606 607 608 609 610 611  ... 1600 
BLOG side banner
Dole 과일농장
과일을 맛있게 먹어 보아요~
관리자글쓰기
Dole Koreatextcubeget rss

Today:3824   Yesterday:3250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