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ole 과일농장

올 여름 바캉스, 돌리버리 더위사냥 DIY 세트와 함께 즐겨보세요!

뉴스레터/Dole Brand Story 2016/06/08 13:18 / by Dole(돌)

올 여름 바캉스, 돌리버리 더위사냥 DIY 세트와 함께 즐겨보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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올 여름 바캉스 계획 세우고 계신가요? 돌리버리에서 선보이는 더위사냥 DIY세트와 함께 시원한 여름 바캉스를 즐겨보세요! 6월 한 달간 ‘돌리버리(Doleviery, www.doleivery.co.kr)’에서 직접 만들어 먹는 DIY(Do It Yourself) 바캉스 패키지 2종을 판매합니다. 자세한 내용을 살펴볼까요?


첫 번째는 다이어트 식품으로 인기가 높은 파인애플 식초 세트(13,000원, 무료배송)입니다. 건강한 다이어트를 위해 직접 파인애플 식초를 만들어 먹을 수 있는 DIY 패키지인데요. 고랭지에서 재배해 더욱 풍부한 영양성분과 높은 당도를 자랑하는 돌(Dole) 스위티오 파인애플과 백설 100% 자연발효 사과식초 2개, 백설 자일로스 설탕 1개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파인애플 식초 세트를 활용해서 새콤달콤한 맛과 영양, 그리고 다이어트 효과까지 모두 챙겨보세요. 이 세트는 30개만 한정 판매되니, 구매를 원하신다면 서둘러주세요!


두 번째 세트는 천연 코코넛 과즙을 즐길 수 있는 코코넛 주스 세트(14,000원, 무료배송)입니다. 천연 그대로의 코코넛에 빨대를 꽂아 순도 100% 코코넛 과즙을 편리하게 즐길 수 있도록, 코코넛 3개와 코코넛 오프너 1개, 그리고 파인애플 1개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코코넛 과즙은 체내 흡수가 빨라서 갈증 해소와 수분 공급이 뛰어난데요. 더운 여름철 땀을 흘린 후 마시기에 제격입니다! 함께 포함된 파인애플을 코코넛 과즙에 넣어 색다르게 즐기실 수도 있답니다.


올 여름 시원한 바캉스를 함께할 특별한 과일을 클릭 한 번으로 편리하게 만나보세요!


2016/06/08 13:18 2016/06/08 13:18

귀여운 영양간식, 바나나 딸기 메롱

뉴스레터/This Month’s Recipe 2016/06/08 13:16 / by Dole(돌)

귀여운 영양간식 
바나나 딸기 메롱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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본격 더위가 시작되면서 아이들 영양에 더욱 신경 쓰게 되는 요즘, 영양만점 과일인 바나나와 딸기를 이용해 쉽게 만들 수 있는 간식을 소개해드리겠습니다. 이름만큼 모양도 귀여운 ‘바나나 딸기 메롱’입니다. 달콤한 맛으로 남녀노소 모두의 입맛을 사로잡고 있는 바나나에 새콤한 딸기를 더해 깜찍한 모양으로 만든 것인데요. 아이와 함께 장식하면 재미까지 더해주는 바나나 딸기 메롱 레시피를 함께 살펴보겠습니다.










재료

돌 코리아 스위티오 바나나 4개, 해바라기씨 한 주먹, 딸기 7개, 치즈 한 장, 김 한 장


조리법

① 딸기는 씻은 후 옆으로 슬라이스해서 썰어둡니다.
② 김은 김 펀치로 꾹 찍어 놓고, 치즈는 동그란 모양 틀로 찍어보아요.
돌 코리아 스위티오 바나나는 껍질을 벗겨낸 후 양 옆을 잘라내고 3등분으로 잘라줍니다.
*고랭지에서 재배해 맛도 영양도 더욱 풍부한 명품 바나나, 스위티오 바나나를
돌리버리(http://www.doleivery.co.kr/)에서 편리하게 만나보세요!

④ 3등분으로 자른 바나나는 과도 칼로 입 모양처럼 홈을 파주세요.
⑤ 홈을 파낸 곳에 이빨 (해바라기씨)을 붙여 줍니다.
⑥ 치즈에 김도 붙여 눈을 만들어 주세요!
⑦ 바나나에도 눈을 붙여주고 슬라이스 썰어놓은 딸기로 메롱이 될 혀까지 붙여주면 바나나 딸기 메롱 완성! 아이와 함께 만들어보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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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6/06/08 13:16 2016/06/08 13:16

다이어트 중 정체기, 극복 방법을 알려드려요!

뉴스레터/Hot Nutrition Story 2016/06/08 13:14 / by Dole(돌)

다이어트 중 정체기, 극복 방법을 알려드려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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다이어트를 해본 분들이라면 살이 빠지다가 정체되는 시기의 두려움에 대해 잘 아실 거예요. 이 시기에는 끊임없이 노력해도 체중계의 숫자가 변하지 않아 절망하곤 하죠. 다이어트 정체기에는 단조로운 메뉴의 식단이 도움이 된다는 연구 결과가 발표되어 소개해드리겠습니다.


미국 임상영양학저널(American Journal of Clinical Nutrition)에서 32명의 과체중 여성을 대상으로 점심과 저녁을 동일한 음식으로 5일간 섭취하도록 한 후, 칼로리 섭취량을 관찰했습니다. 이들이 5일간 섭취한 메뉴는 다이어트식과는 거리가 먼 ‘마카로니&치즈’였는데요. 이 다이어트를 한 여성들은 칼로리를 전체적으로 27% 덜 섭취하게 되었다고 합니다. 최근 유행하는 ‘원푸드 다이어트’가 다이어트 정체기에는 효과가 있는 것으로 밝혀진 것이죠. 하지만 이런 다이어트에는 필요한 영양소를 모두 섭취하지 못한다는 단점이 있습니다. 그렇다면 건강한 다이어트를 위해 어떤 식단이 좋을까요? 우선, 다이어트 기간을 1~2주로 제한하세요. 둘째, 에어로빅과 근력운동 병행하기, 과채류 섭취 늘리기, 주류 칼로리 제한하기를 실천하세요. 셋째, 점심식사 시 양을 조절해보세요. 이 방법은 배고픔을 없애고, 과식을 하지 않도록 도와준다고 합니다. 마지막으로, 칼로리는 낮지만 영양가 있는 음식을 골라서 원푸드 다이어트를 해보세요. 좋은 예 중 하나가 바로 바나나 다이어트입니다.


돌리버리(http://www.doleivery.co.kr/)의 ‘굿모닝 바나나 박스’를 이용하면, 원하는 날짜에 정기적으로 고품질의 돌 바나나를 집 앞까지 배송 받을 수 있답니다. 영양만점 돌 바나나와 함께 올 여름 건강한 다이어트에 성공하시길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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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6/06/08 13:14 2016/06/08 13:14

브로콜리 하나에 영양이 가득! 브로콜리로 암을 예방하세요~

뉴스레터/Hot Nutrition Story 2016/06/08 13:13 / by Dole(돌)

브로콜리 하나에 영양이 가득! 브로콜리로 암을 예방하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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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인분에 50칼로리밖에 안 되는 브로콜리에는 식이섬유, 엽산, 비타민 A, C, K가 풍부하게 들어있습니다. 최근 진행된 두 개의 연구에 따르면, 이 영양만점 브로콜리가 암을 예방하는 역할도 한다고 합니다. 함께 살펴볼까요?


첫 번째는 2015년 영양학회지 (The Journal of Nutrition)에 발표된 일리노이 대학교의 연구 내용입니다. 연구원들은 제어 식단, 고지방이면서 고당도인 서양식 식단 각각을 브로콜리를 넣은 것과 뺀 것으로 또 다시 분리했습니다. 이 네 가지의 식단을 쥐들에게 먹이고 6개월이 지나 간 지방 축적과 암세포 발달을 분석했는데요. 브로콜리를 먹은 집단이 간 중성지방 수치가 낮게 나왔고, 간 손상이 적었으며, 암세포도 더 느리게 발달했다는 것을 발견했습니다.


같은 해 오리건(Oregan)에서 진행된 또 다른 연구는 브로콜리에서 나오는 혼합물인 설포라판이 유방암 진행에 미치는 영향에 대해 실험한 것이었는데요. 유방 엑스선 촬영 시 일반적인 결과가 나오지 않았던 54명의 여성에게 설포라판이 함유된 브로콜리씨 추출물 (하루 한 컵의 브로콜리 싹 섭취와 동일) 또는 위약을 8주간 섭취하도록 했습니다. 그 결과, 브로콜리 추출물을 섭취한 여성의 암세포 성장 속도가 더 느려지고, 암 종양 억제를 도와주는 효과를 볼 수 있었다고 합니다.


이렇게 암을 예방하는 브로콜리를 매일 섭취하는 것이 좋겠죠? 브로콜리는 생으로 먹어도 되고, 찜, 볶음, 구이, 또는 데쳐서도 먹을 수 있습니다. 돌의 브로콜리는 품질제일주의를 기반으로 엄격하게 재배하여 믿고 즐길 수 있다는 점 기억해주시고, 이제 식탁 위에서 브로콜리를 자주 만나보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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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6/06/08 13:13 2016/06/08 13:13

운동 후 관절염, 파인애플로 완화시키세요!

뉴스레터/Hot Nutrition Story 2016/06/08 13:09 / by Dole(돌)

운동 후 관절염, 파인애플로 완화시키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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가벼운 운동 부상의 약 40%를 차지하는 인대염증은 손가락, 팔목, 어깨, 팔꿈치 등 모든 관절에서 발생할 수 있습니다. 운동 선수들은 인대염증을 예방하거나 빨리 낫도록 식습관에 특별히 신경을 쓰면 경기에 출전하지 못하는 상황을 막을 수 있겠죠! 새로운 연구 결과에 따르면 파인애플에 풍부한 브로멜라인이 인대염증에 좋다고 밝혀져, 6월 돌 뉴스레터 첫 번째 소식으로 전해드리겠습니다.


파이토테라피 리서치(Phytotherapy Research)에 실린 연구에 따르면, 브로멜라인을 먹인 쥐의 힘줄 세포가 27% 더 성장했다고 합니다. 브로멜라인 섭취를 통제한 집단과 비교했을 때 더 뛰어난 회복 반응을 보였다고 하는데요. 브로멜라인은 염증을 진정시키고, 콜라겐 생성에 도움을 주며, 상처가 조금 더 쉽게 아물 수 있도록 죽은 세포들을 없애는 기능을 하기 때문입니다. 또, 미국 성형외과 학회는 연구를 통해 브로멜라인이 회복을 17%나 더 빨리 할 수 있도록 돕는 혼합물 중 하나라는 사실도 발견했다고 합니다.


운동 중 인대가 늘어나거나 인대염증이 생겼을 때, 브로멜라인이 풍부한 파인애플을 섭취하면 빠른 회복이 가능하다는 것이죠! 특히, 돌에서 진행한 연구 결과에 따르면, 과일에는 일반 보충제에 비해 더 많은 효소가 함유되어 있다고 합니다. 어떤 보충제들은 운동의 대사 효과를 막기도 하는 반면, 과일과 채소는 오히려 운동의 효과를 높일 수 있는 다양한 영양소를 포함하고 있고요.


돌 스위티오 파인애플은 고랭지에서 재배해 더욱 풍부한 영양성분과 높은 당도를 자랑합니다. 돌 코리아의 온라인 과일 쇼핑몰 돌리버리(http://www.doleivery.co.kr/)에서는 파인애플을 쉽게 손질할 수 있는 ‘파인애플 슬라이서’도 함께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 활동이 많은 여름, 맛과 건강을 모두 챙길 파인애플을 즐겨보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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