돌(Dole) 요나나스, 현대홈쇼핑 통해 선풍적인 인기 예감!
지난 8월 16일, 현대홈쇼핑에서는 약 1시간 동안 천연 과일아이스크림 메이커 ‘돌(Dole) 요나나스’를 처음으로 소개했다.
본 방송을 통해 ‘돌(Dole) 요나나스’는 집에서 간단하게 얼린 과일을 사용해 손쉽게 아이스크림으로 변신시킬 수 있다고 소개했으며, 누구든지 사용할 수 있을 만큼 간단한 작동법 및 보관법과 다양한 레서피를 소개해 많은 주부들의 관심이 집중되었다.
돌(Dole)코리아는 아이스크림은 좋아하는 아이들에게 첨가물 및 세균 걱정 없는 엄마표 아이스크림 디저트를 만들어 줄 수 있다는 점이 강점이다. 돌(Dole) 코리아는 추후 다양한 채널을 통해 요나나스를 더 많은 소비자에게 선보일 계획이며, 소비자 대상 이벤트도 함께 진행할 예정이다.
"Dole Brand Story" 카테고리의 다른 글
- 돌(Dole) 코리아, 수원삼성블루윙즈에 바나나 2만 개 협찬 (댓글 0개 / 트랙백 0개) 2017/08/16
- 태양이 만든 달콤한 명품 - 일러스트ver. (댓글 0개 / 트랙백 0개) 2017/04/10
- 태양이 만든 달콤한 명품 - 여성ver. (댓글 0개 / 트랙백 0개) 2017/04/10
- 태양이 만든 달콤한 명품 - 아이ver. (댓글 0개 / 트랙백 0개) 2017/04/10
- 돌(Dole) 코리아에서 대학생 서포터즈 아이돌스(I-Doles) 1기를 모집합니다. (댓글 0개 / 트랙백 0개) 2017/04/06
TAG Dole(돌),
간단한 작동법,
과일,
다양한 레시피,
돌 요나나스,
돌코리아,
돌코리아 바나나,
디저트,
바나나,
소비자 대상 이벤트,
스위티오바나나,
스위티오파인애플,
어린이,
엄마표 아이스크림,
천연 과일 아이스크림 메이커,
체험,
파인애플,
현대홈쇼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