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ole 과일농장

미돌이 과일 레시피 탐험기 - 요안나님편

바나나는 밥이다/Fruits and Cooking 2009/03/19 11:48 / by Dole(돌)

다시 찾아온 과일 레시피 탐험가 미돌이 입니당^^

지난 로즈님 블로그에 이어 이번에는 2008년 네이버 후드 수상자 요안나님 블로그를 탐험해볼께요..

과일 관련 요리가 어디있을까? 두리번.. o(^^o) ..(o^^)o 두리번..

"디저트 / 간식"  하하 여기다...^^

목록을 뒤지던 중 와!~~ 대박이다.. 감탄사가 저절로 나는 엄청난 포스의 이미지...

크레이프


엄청 크다!! 딱 보면 어떤 이미지가  떠오르지 않나요? 고전게임 팩맨..
이 커다란 과일 크레이프가 작은 구슬을을 잡아먹는 상상을 하니깐 좀 황당한가요? ㅎㅎ

더구나 너무 간단한 요리법.. 아침 식사 대용으로 안성마춤^^

대박 과일 레시피에 들어간 재료는 이러하겠다.

재료 : 핫케익 가루80g, 우유200g, 설탕 10g, 버터20g,계란1개,올리브유약간,
        딸기3~4개, 키위1개, 바나나1개
생크림 : 생크림300g, 설탕20g, 럼주5g


들어간 과일 재료는...

과일재료

미돌이가 좋아하는 과일이다..^^

전체적인 요리법은 이렇다.

생크림을 만들고 후라이팬으로 크레이프를 만들어서 다음과 같이 만들어서 토핑하는 형태이다.^^

핫케이크

이런 형태로 층층 쌓아서 .....

핫케이크

어머 벌써 완성이다. ㅎㅎ

우선 먹기 좋게 접시에 담아보면

핫케이크


예술이다...^^ 크레이프 사이에 알차게 들어가 있는 과일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아 괴롭다... 먹고싶다 ㅜㅜ 나만 그런가?

자세한 요리법은 ..이쪽으로 ☞  자세히보기


요안나 님은 여기서 맛있게 먹는 팁을 알려주셨다.

    요안나 : "냉장고에 넣고 차갑게 먹어야 맛있어요!!"

미돌이가 이번 레시피의 감히 평을 내린다면..

과일 재료는 좋아하는 과일이나 제철 과일을 넣어서 다양한 형태로 응용이 가능하며
 
어린이 간식용이나 바쁜 직장인들이 아침 식사대용으로도 충분하다고 생각한다.

요리가 서투른 남성들도 제과점에서 생크림은 사서(왜? 요리 못하니깐.. ㅎㅎ) 연인에게 도시락 만들어서

봄나들이 놀러간다면 감동하지 않을까?

과일의 충분한 수분으로 음료없이도 즐길수 있을것 같다.

미돌이 부터 실천에 옮겨봐야겠다. 날씨야 풀려라!~~ ^^


다른 과일 레시피는 어떤것이 있을까 찾는중... 

앗!!!  바나나 를.... 튀겼다!! 바나나 튀김 이다...

바삭바삭하고 고소한 냄새와 함께 느껴지는 부드러운 바나나 속살... ㅜㅜ 배고프다.. 나는 항상 배고프다..

요리 전체 사진은 너무나 군침이 돌게 이러 하겠당. ㅠㅠ

바나나 튀김

가운데 있는 것은 ..... 뭐지?  아 꿀이구나^^ 찍어먹는 소스 ㅎㅎ

요안나님의 센스있는 장식까지... 더욱 더 입맛을 당긴다.

들어간 재료를 살펴보면..


재료 : 바나나3개, 녹말3큰술, 튀김가루1/2컵, 코코넛가루1컵, 꿀4큰술, 튀김기름


재료 간단해주시고 재료방법 간단하고 ..^^ 해볼수 있겠다^^ ( 자신감 생긴 미돌이 ^^;; )

대략적인 요리법은 이렇다.

바나나를 적당히 잘라서 녹말가루 입혀주시고... 튀김가루 반죽에 풍덩!!

튀김가루 반죽옷을 입힌 바나나를 코코넛 가루에 골로루 묻혀서 기름에 튀기면 된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사용자 삽입 이미지사용자 삽입 이미지


확대 사진을 보면... 햐~~ 고소함이.. 좌르르~~~

바나나 튀김

요리법 자세히 보기

이번 바나나 튀김은 어린이 성장에 도움을 주는 바나나가 주재료여서 어린이 간식용으로도 매우 좋아 보인다.

너무나 멋진 과일 레시피 정보를 알려주신 요안나 님께 너무 감사를 드린다.^^

요즘 연인과 데이트도 못해 고심하고 있었는데... ㅎㅎ

미돌이는 이번 봄 나들이 도시작 메뉴로 오늘 소개해 드린 레시피로 도전하여 점수 좀 따보려고 합니다.^^

많은 응원 바래요^^

"Fruits and Cooking" 카테고리의 다른 글

2009/03/19 11:48 2009/03/19 11:48

TRACKBACK :: http://blog.dole.co.kr/trackback/347

1  ... 1209 1210 1211 1212 1213 1214 1215 1216 1217  ... 1511 
BLOG side banner
Dole 과일농장
과일을 맛있게 먹어 보아요~
관리자글쓰기
Dole Koreatextcubeget rss

Today:1029   Yesterday:1956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