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ole 과일농장


- 영양 가득한 채소가 듬뿍,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신선한 샐러드 4종 출시
- 저칼로리 채소를 개별 소포장하여, 다이어트에 관심 많은 여성들이 가볍고 간편하게 즐길 수 있어

세계적인 청과회사 돌(Dole) 코리아(대표이사 제임스 프리데옥스)는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신선한 샐러드 제품, ‘그린 라이트 샐러드(Green Lite Salad)’ 4종을 출시했다.

돌(Dole) 코리아에서 새롭게 선보이는 그린 라이트 샐러드는 어디서나 간편하고 손쉽게 먹을 수 있도록 손질된 채소를 개별 소포장한 샐러드이다. 이번에 출시한 그린 라이트 샐러드는 한국인의 입맛에 맞는 채소들로 혼합한 ‘유러피언 블랜드(European Blend)’, ‘이탈리안 블랜드(Italian Blend)’, ‘베리베지(Very Vegie)’, ‘시져 로메인(Caeser Romaine)’ 총 4종(각 약 60g 분량)이다.

‘유러피언 블랜드’는 달콤한 로메인과 양상추, 그리고 쌉싸름한 맛이 일품인 라다치오와 치커리로 구성되어 있어 부드럽고 아삭한 맛을 즐길 수 있다. 로메인, 양상추, 샐러리 등 이국적인 향을 즐길 수 있는 채소로 구성된 ‘이탈리안 블랜드’는 방울 토마토로 씹는 식감을 더했다. ‘유러피언 블랜드’와 ‘이탈리안 블랜드’는 가정에서도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190g ‘컷 샐러드’ 제품으로도 만나볼 수 있다.

한편, 새롭게 선보이는 ‘베리베지’는 양상추, 로메인, 적채, 파프리카 등 달콤한 채소 위주로 구성되어 소스 없이도 즐길 수 있어 다이어트에 안성맞춤이다. 한국인 입맛에 친숙한 시져 샐러드를 그대로 담은 ‘시져 로메인’은 양상추와 로메인으로 구성돼 있어 채소 고유의 식감과 풍미를 느낄 수 있도록 했다.

나호섭 돌(Dole) 코리아 마케팅 팀장은 “그린 라이트 샐러드는 신선한 채소를 한국인의 입맛에 맞게 혼합해 특히 다이어트에 관심이 많은 여성 누구나 어디서든 쉽고 간편하게 한끼 식사 대용으로 즐길 수 있도록 했다. 특히, 바쁜 일상 속 다소 번거로울 수 있는 샐러드 준비 과정을 단축시켜 개별 소포장한 것이 특징으로, 직장인을 비롯해 간편하면서도 건강한 음식을 찾는 다양한 소비자들에게 좋은 반응을 얻을 것으로 기대한다.”라고 출시소감을 전했다.

돌(Dole) 코리아 신제품 그린 라이트 샐러드는 전국 롯데마트와GS25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제품 1개 기준 소비자가격 2,000원에 판매된다. 제품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돌(Dole) 코리아 홈페이지(www.dole.co.kr)에서 확인 가능하다.

"돌 이야기" 카테고리의 다른 글

2014/12/05 11:17 2014/12/05 11:17

TRACKBACK :: 이 글에는 트랙백을 보낼 수 없습니다

1  ... 443 444 445 446 447 448 449 450 451  ... 1600 
BLOG side banner
Dole 과일농장
과일을 맛있게 먹어 보아요~
관리자글쓰기
Dole Koreatextcubeget rss

Today:3308   Yesterday:3250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