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ole(돌) 아저씨의 자랑!! 프리미엄 브랜드 ‘열대 과일의 명품’ Dole(돌) 스위티오(Sweetio)가
한국소비자포럼과 한국경제신문사가 공동 주최하는2008 올해의 브랜드 대상에서 4년 연속 브랜드 대상을
수상을 했습니다. 축하해주세요~ ^^
Dole(돌) 코리아 2008 올해의 브랜드 대상 4년 연속 브랜드 대상 수상
돌(Dole) 아저씨네 프리미엄 브랜드 ‘스위티오(Sweetio)’는 지난 2002년 국내 바나나 시장에 첫 선을 보이며 ‘열대 과일의 명품 시대’를 열었습니다.
스위티오바나나와 스위티오파인애플, 스위티오파파야, 스위티오오렌지로 그 영역을 넓히고 있구요,
스위티오바나나와 스위티오파인애플의 경우 2004년 이래 시장 내 프리미엄 브랜드 1위를 고수하며 4년
연속 올해의 브랜드 대상으로 선정되었답니다. : )
그럼 스위티오 바나나와 스위티오파인애플이 왜 명품브랜드로 선정되었는지 알아볼까요?
Dole(돌) 스위티오바나나는 해발 700m의 고산지대에서 재배되는 독특한 바나나로 일반 바나나에 비해,
과육이 쫀득쫀득 하고 당도가 30% 정도 높은 것이 특징이랍니다.
Dole(돌) 스위티오파인애플은 해발 366~550m 고산지대에서 큰 기온 차를 견디며 한정 재배 되는 제품으로, 일반 파인애플과 달리 당도가 높을 뿐만 아니라 산도가 낮아 입 안에서 느껴지는 단 맛이 훨씬 강한 것이
특징이구요, 일반 파인애플에 비해 비타민C와 칼륨이 두 배 이상 높아 영양 역시 우수합니다. ^^
‘단 맛’을 좋아하는 한국인의 기호와 맞아 떨어져 스위티오(Sweetio) 파인애플은 스위티오바나나만큼
인기가 만점입니다.
다시 한 번 Dole(돌)의 수상을 축하해주세요! ^0^
"굿모닝 바나나" 카테고리의 다른 글
- 아침 거르지 말고 와바퓨 하세요 (댓글 0개 / 트랙백 0개) 2011/01/05
- 신조어 와바퓨 란? 장건강을 위한 유산균 음료 매일유업 퓨어와 바나나 그리고 물 (댓글 0개 / 트랙백 0개) 2011/01/05
- Dole(돌) 바나나는 밥이다! 굿모닝 바나나 이벤트 Season 2 (댓글 1개 / 트랙백 0개) 2009/03/24
- 과일 브랜드의 자존심 Dole(돌) 아저씨 History (댓글 1개 / 트랙백 0개) 2009/03/19
- 2009년도 Dole(돌) Korea 캘린더 1탄 <1월~3월> (댓글 2개 / 트랙백 0개) 2009/02/1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