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 최대 청과회사 돌(Dole) 코리아(대표이사 제임스 프리데옥스)는 공식 홈페이지(www.dole.co.kr)를 사용자 친화적 환경으로 개편해 새롭게 오픈하고, 이를 기념하여 다양한 소통형 SNS 이벤트를 진행한다.
돌(Dole) 코리아 홈페이지 개편은 돌(Dole) 코리아의 브랜드 색깔과 최신 트렌드를 적극 반영한 디자인을 기반으로 사용자 편의에 초점을 맞춰 제작됐다. 다양한 모바일 기기 사용자를 고려한 최적화된 레이아웃 구성으로 모바일과 PC환경 어디에서든 간편하고 빠르게 다양한 제품 정보를 한눈에 확인 할 수 있도록 만들었다.
더 나아가, 사용자 친화적인 웹사이트로 개선 된 돌(Dole) 코리아 공식 홈페이지는 사용자들이 페이스북 또는 트위터 SNS 계정을 돌(Dole) 코리아 공식 홈페이지 계정과 연동 할 수 있도록 SNS소셜 통합 인증 시스템을 구축했다. 사용자들은 이를 통해 보다 쉽고 간편하게 돌(Dole) 코리아 홈페이지에 접속 할 수 있게 된다.
새롭게 선보인 돌(Dole) 코리아 공식 홈페이지 개편을 기념해 5월 7일부터 6월 3일까지 홈페이지의 기능을 반영한 다양한 소통형 SNS 이벤트를 진행한다. SNS계정을 돌(Dole) 코리아 공식 홈페이지 계정과 연동시키거나, 기존회원과 신규회원 모두 접속만 하면 간단하게 이벤트에 참여 할 수 있다. 돌(Dole) 코리아 홈페이지 새 단장 소식을 페이스북 또는 트위터에 공유하는 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 이벤트 참가자에게는 추첨을 통해 돌(Dole) 코리아 스위티오 바나나, 스위티오 파인애플 또는 천연 아이스크림메이커 요나나스를 선물로 제공한다.
나호섭 돌(Dole) 코리아 마케팅팀 부장은 “돌 코리아 공식 홈페이지 개편은 고객들이 다양한 웹 디바이스를 통해 돌(Dole) 코리아와 한층 더 가깝게 소통하는데 초점을 맞췄다”라며 “고객과의 꾸준한 소통을 위해 매월 색다른 건강 캠페인 이벤트를 꾸준히 진행 할 뿐 아니라, SNS연동를 통해 고객들이 스마트하고 편리하게 과일과 채소의 영양정보를 검색하고 공유할 수 있도록 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다” 라고 전했다.
한편, 돌(Dole) 코리아는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매월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 소비자들에게 보다 많은 혜택과 정보를 제공할 예정이다. 건강한 식습관을 장려하고 과일과 채소의 풍부한 영양정보를 전달하는 돌(Dole) 코리아 스위트 맘 (Sweet Mom) 캠페인, 건강컬러 캠페인, 굿모닝 바나나 캠페인, 그리고 힘나는 바나나 캠페인의 일환으로 진행되는 다양한 이벤트는 홈페이지를 통해 수시로 확인할 수 있다.
이번 온라인 이벤트 당첨자는 6월 9일 돌(Dole) 코리아 공식 홈페이지 (www.dole.co.kr)를 통해 발표될 예정이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