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ole 과일농장

어린이 쿠킹 클래스 [92회] - 유기농박람회

과일 소식!/어린이 쿠킹 클래스 2008/05/19 14:58 / by Dole(돌)
오늘이 코엑스 유기농 박람회와 체험 박람회 마지막 날이예요.
벌써 마지막 날이라니,,, 오늘은 더 열심히 해야 겠죠?? 다들 아자!아자!파이팅!!!  

오늘은 마중물 지역 아동 센터 친구들과 한숲지역과해님 또래지역아동센터에서 온데요.
어떤 친구들 일까요~~ 마지막 힘을 모아 더욱 더 열심히 준비 해 볼까요~~  
오늘은 우리 친구들이 약속 시간에 올 수 있을 까요? 우리 친구들을 기다려 보자 고요..  
마지막 날이라서 그런지 오늘 많은 관람객들이 온 것 같았어요.
다들 유기농 바나나를 먹으며 즐거워 하는 모습에 더 힘이 생겨 수업 준비 끝!!

어린이 쿠킹 클래스


시계

11시 30분  마중물 지역 아동 센터 친구들과 쿠킹 클래스 함께해요
어린이 쿠킹 클래스

오늘은 박람회 장이 시끌시끌 했답니다. 다른 관람객 부들이 쿠킹클래스에 더욱더 많은 관심을 가지셔서 쿠킹클래스에 참석하지 못하는 친구들에게 미안할 따름이었어요. 우리 친구들 미안해요..
예쁘게 우리 친구들과 인사를 하고 알록달록 과일과 야채의 비밀에 대해 알아보았답니다.
알록달록 기차 칠판에 과일과 야채를 색깔 별로 구별하여 붙여보고 빨간, 노랑, 보라, 초록색의 과일과 야채가 어디에 좋은지 슈퍼맨에게 붙여 보기도 했답니다.
적극적으로 수업하는 우리 친구들 덕분에 수업이 즐겁게 진행 되었답니다.

영어 수업이 끝나고 부릉부릉 과일 자동차 만들기 수업이 진행되었답니다. 오늘 배운 5가지 색깔 과일을 빵 속에 한가득 담았답니다.  빵 속ㅇ 과일이 담기고 우리 친구들의 상상력으로 멋진 하나밖에 없는 자동차를 만들었답니다. 누구의 자동차가 가장 멋질까요?

10명 모든 친구들의 과일 자동차가 각기 다른 모습에 역기 우리 친구들의 상상력과 창의력은 대단해요!! 멋진 깃발도 꽃고, 멋지게 포장도 하였답니다. 짜자잔~ 멋진 과일 자도차 나와라~ 뚝딱!! 다들 멋지게 만든 과일 자동차와 선물을 손에 들고 선생님과 인사를 했답니다.
우리 친구들 오늘 재미있었어요. 박람회 구경 잘하고 다음에 또 더 좋은 모습으로 다시 만나요. 마중물 지역 아동 센터 친구들 안녕~

시계

3시  한숲지역과 해님 또래지역아동센터 친구들을 기다려요.
어린이 쿠킹 클래스

한숲지역과 해님 또래지역아동센터 친구들이 아직은 도착을 안했어요. 두 곳에서 오는 거라 다 모이는데는 시간이 걸릴 듯했어요. 우리 친구들이 보고싶어요.

시계

3시 30분  한숲지역과 해님 또래지역아동센터 친구들이 왔어요.
어린이 쿠킹 클래스

오늘의 마지막 쿠킹 수업 친구들이기도 했지만, 유기농 발람회 생사 마지막 쿠킹 수업 친구들이기도 하네요 우리 친구들 어서와요, 다들 반가워요.
각자 자리에 앉고 선생님들도 활기차게 수업을 시작 했답니다. 알록달록 과일들의 숨겨진 비밀을 알아보고 기차 칠판에 5가지 색깔 과일과 야채를 색깔별로 구별했답니다.

빨간, 노란, 초록 , 보라, 하얀 칠판에 여러가지 색깔의 과일과 아채를 붙이는데 우리 친구들이 자꾸 하고 싶다고 누굴 시켜야 될지 고민이셨어요.
기차 칠판에 과일과 야채를 붙이고 수퍼맨처럼 튼튼하고 머리 좋고 튼튼해 지려면 어떻게 해야 되는지 알아보기로 했어요. 선생님이 색깔 별로 설명하기 전에 벌써 답을 말하는 친구가 있었어요. 우리 친구 대단해요. 색깔 과일과 야채의 비밀을 알아보고 요리를 시작 했답니다.

네모 모양 빵에 5가지 색깔의 과일을 담고 바퀴도 만들어 주고 라이터도 만들고, 의자, 핸들도 만들어 주었답니다. 오늘은 어떤 신기한 자동차가 나올까요. 선생님도 너무 기대되요~ 여기저기에서 다 만들었다며 선생님께 보여주는 거 있죠? 우리 친구들 자동차 너무 멋져요. 깃발도 멋있게 꽃아 주세요.

다 만든 친구들은 포장도 하고 자리 정리도 했답니다. 선생님과 감사의 인사도 하고 한 손에는 자동차, 다른 한 손에는 Dole Korea에서 주는 선물을 들고 다들 신나게 갔답니다. 우리 친구들의 뒷모습을 보며 선생님들도 행복했답니다.


어린이 쿠킹 클래스

3일 동안의 길지만 짧은 유기농, 체험 박람회~~ 모든 친구들과 함께 할 수는 없었지만
거의 모든 분들에게 맛있는 바나나를 드릴 수 있어 행복했답니다.
다음에 더 멋지게 다들 만나요. 모두들 수고 하셨습니다.


확대

"어린이 쿠킹 클래스" 카테고리의 다른 글

2008/05/19 14:58 2008/05/19 14:58

TRACKBACK :: http://blog.dole.co.kr/trackback/66

1  ... 285 286 287 288 289 290 
BLOG side banner
Dole 과일농장
과일을 맛있게 먹어 보아요~
관리자글쓰기
Dole Koreatextcubeget rss

Today:789   Yesterday:3623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