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ole 과일농장

2009년 한 해를 보내면서 Dole(돌)코리아 바나나는 고객님의 사랑을 싣고 여기 저기를 방문하였습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2009년 12월11일부터 2010년 5월 16일까지 바나나 골 잔치 이벤트를 진행 중인 Dole(돌)코리아는 골잔치 셋의 1차 당첨자 10명의 고객분들께 스위티오 바나나 1박스와 바나나케이스와 함께 사랑을 전달하였습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애들아! 영양 많은 바나나 먹고 힘내자~


서울 덕성여자고등학교에 학생을 가르치는 박한철선생님은 아침 일찍 시작하는 수업으로 아침을 못 먹고 오는 학생들을 위해 빵과 과자 등으로 아침을 먹는 것 보다는 영양 많은 바나나를 챙겨주면 수업에도 많은 도움이 될 것 같아 굿모닝 바나나 사연 남기기에 응모하여 당첨이 되셨습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높은 수준의 의료 서비스를 약속 드려요~


여의도 성모병원  근무하는 안효상 회원님 병원 특성상 아침 업무가 많아 같이 근무하는 동료들도 거의 아침을 거르는 경우가 많아 평소 풍부한 타수화물과 원활한 두뇌활동에 도움이 되어 바나나를 즐겨먹는데 같이 고생하는 직장 동료들과 함께 먹고 더 높은 수준의 의료 서비스를 하고 싶다고 사연을 남겨 당첨 되셨습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아들아 이제 면역력이 좀 생겼니?


창일초등학교 다니는 아들을 둔 강정희 주부는 평소 신종플루를 걱정하는 아들이 면역력을 길러야 한다는 뉴스를 보고 뭐가 좋냐는 물음에 바나나가 좋다고 답했다가 마트 갈 때마다 바나나 사오라고 하는 귀여운 아들을 위해 바나나를 챙겨 줘야겠다는 마음이 들어 사연에 참여 하셨습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바나나 먹고 활기찬 하루 시작해요~


Wow텔레콤 접수센터에 근무하시는 허영희 회원님는 어린 시절 바나나가 비쌀 때 엄마와 시장갈때 조르던 기억을 되새기며 현재 1시간 동안 버스로 출근하는 버스 안에서 아침대용으로 바나나를 먹으며 출근을 해보니 칼로리가 적고 포만감이 있어 다이어트에도 딱 이여서 같은 회사 동료들에게도 추천하고 싶다는 사연으로 참여하셨습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오늘은 제가 바나나 쏩니다.!~~


윤길숙 회원님은 중곡문화체육센터 도서관에서 근무하시는데 직원 대부분이 미혼이거나 결혼 초년병 여성사원이어서 대부분 빵과 커피로 아침식사를 하는데 누군가 큰맘 먹고 바나나 한 송이를 들고 오는 날에는 하루가 참 든든하고 좋았다고 한해 동안 고생한 동료들에게 연말선물을 하고 싶다는 사연을 남기셨습니다.





바나나 골 잔치 행사용 바나나는 이마트, 롯데마트, 롯데슈퍼,Costco 매장에서 판매하고 있는 CP용 바나나(소비자가 쉽게 구매할 수 있도록 적은량을 봉지에 담은 제품)를 구매하게 되면 참여 응모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당첨자 사연보기                              바나나 골 잔치 자세히 보기


"돌 이야기" 카테고리의 다른 글

2009/12/31 15:12 2009/12/31 15:12

TRACKBACK :: 이 글에는 트랙백을 보낼 수 없습니다

1  ... 1116 1117 1118 1119 1120 1121 1122 1123 1124  ... 1588 
BLOG side banner
Dole 과일농장
과일을 맛있게 먹어 보아요~
관리자글쓰기
Dole Koreatextcubeget rss

Today:1431   Yesterday:2142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