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ole 과일농장


국립 가래여울 어린이집

사용자 삽입 이미지 9시 50분 행사장 도착!!  

사용자 삽입 이미지

9월의 첫 쿠킹클래스는 바로 강동구에 위치한 구립 가래여울 어린이집이에요. 참누리반은 어떤 친구들이 있을지 교실로 입장해 볼까요?

사용자 삽입 이미지 10시 교실 변신중 

사용자 삽입 이미지

우리 친구들이 노란 앞치마를 입고 준비하고 있어요. 선생님들과 열심히 준비해서 참누리반 교실을 짜잔~ 변신시켰답니다.
교실에서 향긋한 과일향이 솔솔 풍겨요~
이제 영양선생님과 재미있는 과일과 채소 이야기를 들어 볼까요?

사용자 삽입 이미지 11시 재미있는 과일 채소 이야기를 들어요 

사용자 삽입 이미지

영양선생님과 인사를 나누면서 과일과 채소 이름도 알아보고 빨강, 노랑, 흰색, 초록색, 보라색 과일과 채소의 비밀을 알아 보았답니다.
노란색 과채인 오렌지, 당근, 파파야, 망고 등을 찾아서 입 속에 넣고 있는 우리 친구~
피로 회복을 도와주는 노란 과일과 채소를 척척 잘 찾는 우리 친구 대단해요!
오색 칠판 친구들 입 속에 과일과 채소 자석을 쏙쏙 붙여보니 재밌죠?
영양 수업을 마치고 이제 요리선생님과 맛있는 과일 샌드위치를 만들어 볼까요?

사용자 삽입 이미지 11시 30분 과일채소로 튼튼 건강 요리 수업을 해요.  

사용자 삽입 이미지

과일 채소 영양 수업을 잘 떠올려 보며, 요리선생님과 함께 요리를 시작해볼까요?
요리선생님의 설명을 듣고 피로 회복을 도와주는 노란색 파인애플을 쓱싹 자른 친구들은 향긋한 파인애플을 냠냠 맛보면서 ‘달콤해서 맛있어요~’라고 말하며 좋아했어요
식빵 위에 빨강, 노랑, 흰색, 초록색, 보라색 5가지 색깔의 과일을 올려 알록달록 샌드위치를 완성!

사용자 삽입 이미지 11시 50분 건강 과일 샐러드 완성 

사용자 삽입 이미지

이제 과일컵을 만들어 볼까요? 투명컵에 빨간 토마토, 노란 파인애플, 하얀 바나나, 초록 포도, 보라 포도를 담고 5가지 색깔 과일과 채소들이 우리 몸의 어디에 좋은지 다시 한 번 더 생각해 보았답니다.
다 만든 과일컵은 선생님이 요거트와 함께 예쁘게 포장해줄게요

사용자 삽입 이미지 12시 과일 박사 되었어요.

사용자 삽입 이미지

열심히 과일, 채소 공부도 하고, 과일샌드위치와 과일컵을 만들고 과일 박사가 된 우리 친구들~
단체 사진도 찍고, 수료증도 받으며 과일과 채소를 골고루 먹을 거라고 약속을 했답니다.
가래여울 어린이집 친구들~
오늘 선생님들과 한 약속 잊지 말고 5가지 과일과 채소 골고루 먹고 건강한 친구들 되세요~
오늘 만든 거 가족들과 나눠먹으며 오늘 배운 것도 꼭 알려 주세요. 건강한 모습으로 다음에 또 만나요.

"어린이 쿠킹 클래스" 카테고리의 다른 글

2023/09/01 11:00 2023/09/01 11:00

TRACKBACK :: 이 글에는 트랙백을 보낼 수 없습니다

1  ... 21 22 23 24 25 26 27 28 29  ... 1588 
BLOG side banner
Dole 과일농장
과일을 맛있게 먹어 보아요~
관리자글쓰기
Dole Koreatextcubeget rss

Today:910   Yesterday:2142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