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바나나 튀김, 바나나 효능, 바나나요리

바나나는 밥이다/Fruits and Cooking 2014/11/12 18:02 / by Dole(돌)
바나나 튀김, 바나나 효능, 바나나요리




어느덧 10월의 끝자락에 와 있습니다.
10월의 마지막 날 어떻게 보내고 계신가요?

달콤하고 부드러운 바나나는 생과로 먹어도 맛이 좋고요,
우유랑 함께 갈아 마셔도 맛이 좋아요.
오늘은 바나나와 튀김가루, 식용유를 이용해 바삭바삭한 튀김을 만들어 보려고 합니다.

바삭바삭 달콤한 바나나 튀김을 소개합니다.


[바나나 튀김 재료]
바나나 2개, 튀김가루, 밀가루, 식용유, 물





[바나나 효능]

비타민 C와 식이섬유소가 풍부하여 변비예방, 피부미용, 노화방지에 도움을 줍니다.
비타민 A와 베타카로틴이 풍부하여 면역력을 높여줍니다.
바나나는 찬 성질을 가지고 있기 때문에 열을 내려주는 작용을 합니다.
바나나느 칼슘이 풍부하며 저열량 식품으로 칼로리가 낮아 비만이 사람에게 좋습니다.

바나나는 껍질에 까만 반점이 하나 둘 생겼을 때가
가장 달콤하고 맛이 좋으니깐 참고하세요! 






바나나는 껍질을 제거하고 먹기 좋은 크기로 썰어주세요.







썰어놓은 바나나는 1회용 위생봉지에 넣고 밀가루를 골고루 입혀주세요.
위생봉지를 이용하면 밀가루가 손에 묻지 않아서 좋아요.







그릇에 튀김가루와 물을 붓고 튀김반죽을 만들어주세요.
밀가루를 입힌 바나나는 탁탁 털어서 튀김반죽 옷을 입혀주세요.






달군 프라이팬에 식용유를 붓고 온도가 오르면
튀김옷을 입힌 바나나를 넣고 노릇노릇하게 튀겨주세요.





접시에 키친타월을 깔고 바나나 튀김을 건져내어 기름기를 빼주세요.





바나나 튀김을 그릇에 담아냅니다.







비타민 C가 풍부한 바나나를 튀김으로 만들어 보았는데요.
겉은 바삭바삭하고 속은 달콤하고 부드러운 식감이 입맛을 사로잡더라고요.
바나나를 색다르게 즐기고 싶다면 바나나 튀김으로 만들어서 드셔보세요.



풀향기님의 맛있는 "바나나 튀김, 바나나 효능, 바나나요리" 레시피 감사합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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