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돌(Dole) 코리아 스위티오(Sweetio), 10년 연속 올해의 브랜드 대상 수상

뉴스레터/Dole Brand Story 2014/10/02 14:01 / by Dole(돌)

돌(Dole)코리아 스위티오(Sweetio), 10년 연속 올해의 브랜드 대상 수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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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품질의 다양한 과일과 채소를 제공하는 세계적인 청과회사 돌(Dole)의 프리미엄 브랜드 ‘스위티오(Sweetio)가 올해 ‘2014년 올해의 브랜드 대상’을 수상하며, 10년 연속 브랜드 대상을 수상하는 영예를 안았습니다.

지난 2002년 국내에 첫 출시된 ‘스위티오’는 돌(Dole)의 프리미엄 과일 브랜드로, 국내 열대과일 시장을 선도하며, 프리미엄 과일 브랜드 중 독보적인 입지를 굳히며 꾸준히 성장하고 있습니다.

돌(Dole) 코리아 제품 중 가장 잘 알려져 있는 ‘돌 스위티오 바나나’는 해발 700m 이상 높이의 고랭지에서 재배된 프리미엄 바나나로, 일반 바나나에 비해 1.5-2배 이상 긴 재배 기간을 거쳐 과육이 쫀득쫀득하고 당도가 높은 것이 특징입니다. 뿐만 아니라, 시력 보호에 좋은 비타민 A를 일반 바나나 대비 2배 가량 많이 함유하고 있고, 1일 필요 섭취량의 20%가량의 비타민 B1, B6, C, 엽산 및 섬유질, 칼륨 등 몸에 좋은 다양한 영양 성분을 함유하고 있습니다.

돌(Dole)의 독자적인 연구개발을 통해 재배된 특수 품종 중 하나인 ‘돌 스위티오 파인애플’ 돌(Dole) 스위티오 브랜드의 또 다른 대표적인 제품으로, 해발 366-550m 고산지대에서 큰 기온 차를 견디며 한정 재배된 파인애플입니다. 비타민C와 혈압을 낮추어주는 칼륨 성분이 일반 파인애플보다 두 배 이상 높고, 당도가 높은 반면에 산도는 낮아 단 맛이 풍부하게 느껴지는 것이 특징입니다.

돌(Dole) 코리아는 올해, 스위티오 브랜드 제품과 함께 ‘블루베리 인 라이트 시럽’, ‘컷 샐러드’ 등 다양하고 획기적인 신제품을 출시하는 동시에, 다양한 과일과 채소를 먹고 건강하게 성장하는 자녀의 성장 과정을 기록할 수 있는 키재기 어플리케이션 ‘하이트 차트’와 같은 혁신적인 서비스도 선보이며 세계적인 청과회사로서의 명성을 이어나가고 있습니다. 이와 함께, 돌(Dole)의 스위티오 바나나와 파인애플 등 다양한 과일을 활용해 별도 첨가물을 전혀 넣지 않은 천연 아이스크림을 만들 수 있는 요나나스도 꾸준하게 소비자들의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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