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ole 과일농장

돌 코리아, 여름을 위한 뷰티 푸드, 단호박 슬라이스와 알로에 슬라이스 출시

사용자 삽입 이미지

여름을 맞아, 체중관리와 피부 미용에 더욱 신경 쓰게 되실 텐데요, 돌에서 간편하게 섭취할 수 있는 뷰티푸드 2종, ‘단호박 슬라이스’와 ‘알로에 슬라이스’를 출시했습니다!
노출의 계절, 여름이 오면서 다이어트와 피부 미용에 대한 사람들의 관심이 높아지고 있습니다. 특히 다이어트 식품으로 각광받는 단호박은 칼로리가 낮지만 포만감이 높고, 각종 비타민과 무기질이 풍부해 체중관리에 효과적입니다. 이번에 돌에서 새롭게 출시한 단호박 슬라이스(단호박 100%)는 껍질을 깐 단호박에 어떠한 첨가물도 더하지 않고, 한 입 크기로 먹기 좋게 손질한 제품입니다. 전자레인지에 약 3분 정도만 돌려서, 간편하게 샐러드를 만들거나 각종 요리에 곁들여 먹기 좋습니다.
 
함께 출시된 알로에 슬라이스(알로에 100%)는 가정에서 손질하기 불편한 알로에를 얇게 잘라 간편하게 포장한 것입니다. 알로에는 변비 예방과 소화액 분비 촉진에 효과적인 식품으로, 여름철 입맛이 없고 소화가 안 되는 사람에게 특히 좋아요~ 돌의 알로에 슬라이스는 냉동실에 살짝 얼린 후 껍질을 잘라내면 쉽게 먹을 수 있는데요, 식초에 절여 각종 재료와 함께 밥을 싸서 먹거나, 다른 과일과 함께 갈아 주스를 만들어 영양 간식으로 즐겨보세요! 미용에 좋은 알로에는 여름철 자외선과 외부 환경으로 인해 자극 받은 피부를 진정시키는 데 효과적입니다. 첨가물을 더하지 않은 알로에를 얇은 두께로 깨끗하게 손질한 돌 알로에 슬라이스로 손쉽게 천연 팩을 해보는 것은 어떨까요?
돌의 신제품 뷰티푸드 2종으로 올 여름 더욱 예뻐지세요~
 
 

"Dole Brand Story" 카테고리의 다른 글

2015/07/06 09:43 2015/07/06 09:43

TRACKBACK :: 이 글에는 트랙백을 보낼 수 없습니다

1  ... 19 20 21 22 23 24 25 26 27  ... 91 
BLOG side banner
Dole 과일농장
과일을 맛있게 먹어 보아요~
관리자글쓰기
Dole Koreatextcubeget rss

Today:116   Yesterday:1393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