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ole 과일농장

돌리버리에서만 만나 볼 수 있는 이번 달 신제품!

사용자 삽입 이미지

지난 6월에는 돌리버리에서 새롭게 선보인 신제품이 많았는데요. 뉴스레터에서 한 자리에 모아 소개해드리겠습니다!
먼저, 첫 번째는 때이른 무더위를 시원하게 날려줄 열대과일 코코넛입니다. 최근 코코넛 워터가 트렌디한 웰빙 음료로 각광 받고 있는데요, 돌리버리에서는 이러한 코코넛 워터 열풍에 힘입어, 어떠한 가공도 하지 않은 천연 그대로의 코코넛을 선보였어요. 코코넛과 함께 돌리버리에서 판매하는 코코넛 오프너를 이용하면 손쉽게 코코넛에 빨대를 꽂아 코코넛 과즙을 편리하게 즐길 수 있답니다.
두 번째 신제품은 ‘과일의 다이아몬드’로 불리는 체리입니다. 6월 제철을 맞은 체리는 새콤달콤한 맛과 앙증맞은 모양으로 계속 손이 가는 과일로, 비타민 A, C, E 등 풍부한 영양소를 함유해 피부 노화를 방지하고, 시력 보호에 효과적이며, 소화작용에도 좋은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또한, 체리의 멜라토닌 성분이 스트레스와 긴장감을 완화하는 효과가 있어, 여름철 무기력해진 학생과 직장인들이 간편하게 즐기기 좋은 영양간식이에요.

마지막으로 국내에서 재배한 제철 과일 2종입니다. 바로 곡성 멜론100% 유기농 블루베리인데요, 돌리버리에서 판매하는 곡성 멜론은 당도가 높고 향이 뛰어나 수년 전부터 소비자들의 입맛을 사로잡고 있는 고품질 멜론이에요. 블루베리는 충북 오창에서100% 유기농 방식으로 재배해 영양이 더욱 풍부하고, 씻지 않고 그대로 먹을 수 있답니다. 특히, 냉동 블루베리나 블루베리 시럽이 아닌 블루베리 생과는 여름 동안에만 맛볼 수 있으니 올 여름에 놓치지 말고 섭취하세요!
돌코리아에서 ‘품질제일주의’를 기반으로, 최상의 상태로 배송하는 신제품을 돌리버리 홈페이지(www.doleivery.co.kr)에서 만나보세요~
 
 

"Dole Brand Story" 카테고리의 다른 글

2015/07/06 09:37 2015/07/06 09:37

TRACKBACK :: 이 글에는 트랙백을 보낼 수 없습니다

1  ... 20 21 22 23 24 25 26 27 28  ... 91 
BLOG side banner
Dole 과일농장
과일을 맛있게 먹어 보아요~
관리자글쓰기
Dole Koreatextcubeget rss

Today:1045   Yesterday:2498
top